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2일차 - 카페드몽돌 내돈내산

국내여행가자(TripKorea)/여수(Yeosu)

by tobono 2023. 10. 9. 17:46

본문

반응형

카페드몽돌

숙소에서는 조금 멀지만, 시간 여유가 있었기에 

뚜벅이인 우리는 택시를 타고 바닷가가 보이는 카페인 '카페드몽돌'로 갔다. 

 

2층으로 되어있고, 야외에도 바다가 보이는 앉을 곳도 많기 때문에 

여러 인원이 와도 수용이 가능할 것 같았다.

 

그리고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야외석에 예쁜 강얼쥐들도 많이 왔다 갔다 했다 ㅎㅎ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이렇게 예쁜 수국도 있고 

멀리에 섬도 보이는 바다가 쫙 펼쳐져있었다. 

셀프 웨딩촬영도 간단하게 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사진 잘 나올 것 같았다 ㅎㅎ 

 

바깥에 캠핑분위기로 꾸며놓은 곳도 있어서 

야외에서 바다보며 캠크닉 느낌으로 먹을 수도 있었다. 

 

 

2층 뷰! 우리는 일요일 오후 3시쯤 왔는데 실내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다. 

실내 창가 뷰 ! 

사진도 잘 나오게 예쁜 의자 소품도 있었다. 

 

 

그리고 나온 음료 ! 

아아와 라떼 그리고 치즈케이크. 

 

뷰가 워낙 예쁘고 넓기 때문에 

솔직히 커피 맛은 기대 안 했는데 

한 입 먹자 마자 맛있어서 눈이 땡그래졌다. 

연신 무슨일이지? 뭐지? 하며 맛있게 먹었다 ㅋㅋ 커피콩을 좋은 걸 쓴다는 게 느껴졌던! 

고소하고 깔끔한 커퓌! ㅎㅎ 

 

기본 모찌에 반을 가르고 그 위에 딸기가 얹혀 있는 형태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모찌가 두툼하고 팥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었다. 

 

예전에 여수중앙시장 쪽에서 줄 엄청 기다렸다가 딸기모찌 사 먹은 적 있었는데 

그때 엄청 실망한 기억이 있어서 별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었다. 
딸기도 실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이 들어서 딸기과즙팡팡+달달쫀득 했다. 

 

식사류는 안 먹어봤지만, 

분명 맛있을 것 같았다. 

 

 

카페에서 나오는 길에 찍은 바닷가! 

힐링 충분히 하고 맛있는 커피 + 케이크 + 딸기모찌도 먹고 

기분 좋은 기억으로 남은 카페드몽돌이었다. 

 

 

 

 

 


추억 기록용으로 남겨보는 저녁 ) 

 

그리고 이 날 저녁으로는 치킨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우리의 힐링 방식 ! 

음~~~ 스멜굿!!! 

 

 

 

그리고 숙소 근처 산책길! 

날씨도 좋고 길도 잘 닦여있어서 걷기 좋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